페멕스는 독립된 입출금 지갑과 거래를 위한 BTC, USD 거래 계좌를 제공합니다. 현재 페멕스는 비트코인 입금만 지원하므로 입금이 확인된 후, 비트코인을 BTC 거래계좌로 옮기거나 실시간 환율로 USD 거래계좌로 환전 후 거래를 시작해야 합니다.

페멕스는 BTC/USD, ETH/USD, XRP/USD 및 기타 무기한 계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이커(Maker): 시장에 유동량을 제공해주는 거래자들이며 리베이트를 줍니다.

테이커(Taker): 시장의 유동성을 가져가는 거래자들이며 이들에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거래 수수료는 롱과 숏 포지션에 따라 8시간 마다 현물가격을 표준으로 우리는 어떠한 자금 수수료나 오버나이트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뭔가 복잡해 보이지만 간단히 얘기하면, 테이커(시장가 거래)는 0.075%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메이커(지정가 거래)는 0.025%의 수수료를 돌려받습니다.

모두 다 메이커로 거래를 하면 좋겠지만 시장 상황이 급변하거나 빠르게 손절을 하려할 때, 또는 급등락시 빠르게 체결을 하여 수익을 극대화하고자 할때는 테이커로 즉시 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정가 거래와 시장가 거래를 함께 사용하는 거래자가 현명한 거래자입니다.

페멕스에서 수수료 제로의 시대가 오픈되었습니다. 누구나 7일간 수수료 무료를 체험할 수 있고, 프리미엄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1년간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빗썸에서는 모든 쿠폰의 만료는 60일이고 50억까지 수수료 무료는 200만원을 지급하고 쿠폰을 구매해야하는데 페멕스에서는 69.99달러인 약 70달러만 지불하면 1년간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페멕스는 마진거래(계약거래)와 일반적인 거래인 현물거래를 모두 지원하고, 아주 저렴한 가격에 1년간 수수료 무료인 프리미엄 멤버십이 있어서 메이저코인들을 취급하는 왠만한 코인고래들은 다 페멕스로 넘어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저도 첫날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했습니다. ^^

저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 메이저 코인만 취급하므로 이제 국내거래소, 업비트는 안녕이네요. 외국에서 돈 많이 벌어올께^^

아직 페멕스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은 ↓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가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