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5일! 페멕스에서 현물거래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수수료 제로의 시대가 오픈되었습니다.

수수료 무료 프리미엄 프로그램이 뭘까요? 페멕스에는 마진거래를 할 수 있는 계약거래와 일반적인 코인거래를 할 수 있는 현물거래가 있는데, 바로 현물 거래를 하시면 수수료 무료로 거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현물 거래 가능 코인은 현재 비트코인/이더리움/리플/링크입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코인수를 늘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페멕스 회원이라면 누구라도 7일 프리미엄 수수료 무료 체험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생 무료로 거래하고 싶다면 아래 회원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1년에 69.99달러라면 개 이득!! 고래들에게는 아주 끝내주는 혜택입니다. 조만간 고래들이 페멕스로 대규모 이동하지 않을까?

발란스(계정 잔액)에 해당 금액이 있으면 바로 결제해서 수수료 무료로 현물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단타하시는 분들은 개꿀입니다. 만약 USD가 아닌 원화마켓을 만들기라도 한다면 메인 코인을 단타하시는 분들은 다 넘어올 듯 싶네요. 정말 파격적입니다.

제가 예전에 코인원에서 코인 단타를 할 때, 1년동안 사용한 수수료가 5천만원이 넘었는데 페멕스에서 한다면 그냥 5천만원 절약이네요!!

69.99달러를 지불하고 1년간 수수료 제로라니!

정말 후덜덜합니다.

자~!  페멕스로 GO!!